제 6강 청첩장 ucc 만들기
사랑 고백 ucc 강좌가 끝났었다...ㅋㅋㅋㅋ

당신의 프로포즈를 성공하였는가??
당연 성공을 했을 것이다. 설마 그녀가 큰돈을 들이지 않았다고
실망하였다면, 그건 팔자ㅋㅋㅋ소간이다. (설마??)

일단 좋은것만 생각해보자!! 그렇지만 한가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겠다.

이제 당신은 주변 사람들로 부터 굉장히 낭만적인 사람으로 낙인이 찍혔고,
그녀 역시도 이제 눈이 높아져서 사랑 고백 ucc로 끝나지 않는다.
내가 처음 이 영상을 만들기 시작했을때 주위 유부남들이 왜 사서 고생하냐고 쯔쯔쯔했다.

미안하다. 처음부터 이말을 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이제 한배를 탔다. 이왕 이렇게 된거
좀더 노하우를 알려주겠다. 프로포즈 미션을 끝낸 사람은 다음 미션에 도전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이메일 청첩장이 유행이다. 누구나 손쉽게 이메일로 청첩장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복잡한 코드나 포토샾,웹디자인에 소질이 없는 사람은 만들기 어렵다.(그렇다고 돈쳐바르긴 아깝고)
But!!!! 당신에게는 ucc제작의 힘이 있지 않은가, 남들이 안하는 홍보전략을 짜보자.
(이미 많이 만들어서 더이상 쮜어짜도 안나온다고?? 프로포즈 성공했다고 안심하는구나...저런)

자신의 결혼소식을 지인들에게 보여주는 동영상을 만들어보자.
소스는 평소에 둘만의 사랑스러운 사진과 스튜디오 촬영한 사진을 적극 활용하자.
지금껏 만들어온 여행사진보다도 훨씬 더 좋은 퀄리티이기 때문에 동영상을 만들면 정말 환상적이다.
참, 마지막에 날짜/시간/예식장 내용을 표시해주는 센스 잊지 말아라.

<플레이>


이 영상은 가장 소중한 신부에게 보여주는 의미도 있지만,
그보다도 주위 하객들에게 보여주기 정말 좋은 영상이다. 신랑 행진 전또는 축가때 쓰여도 좋다.
길이는 3분을 넘지 않도록 제작한다.
아래 글처럼 신랑의 다짐을 담아 보여주면 금상첨화겠다.

<메세지>
잊지 않고 와줬구나.
우연히 만난 것이 아닌 이미 난 당신을 오래전부터 기다렸다오.
네가 왔구나.
꽃을 피우는 마음으로 사랑을 키울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수신제가치국평천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