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3편입니다. 원래는 총 5부작을 제작하려하였는데,
섭외부터 촬영이 쉽지 않았다. 그래서 3편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일본문화 꺼꾸로 바라보기 ucc 3편 인사

한국男과 일본女의 전화통화
한국남자는 수시로 전화를 해서 물어보는 것이 고작 "밥먹었어??" 정도였다.
일본여자는 내심 그게 서운했다.
밥먹는게 그리 중요한가?? 정말 이해할수가 없었다.

정말 한국남자친구 왜그럴까??
한국에서 흔히 쓰이는 '밥먹었냐는 인사'는 이런 뜻이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압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1. 새댁 요코짱의 한국살이는 참 재미있는 책이다.
우리가 몰랐던 부분을 재치있게 꼬집어주기도 하고, 한편으로 감동을 주기도 했다.
난 그런 사소한 감동을 실제 책을 접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좀더 쉽게 ucc로 보여주고 싶었다.
 
Posted by 수신제가치국평천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