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7주/노원 베이비토마 스튜디오] 김아인 50일 촬영사진과 백일사진 액자가격

벌써 생후 50일이 되어간다. 언제 50일 100일이 되나 했는데~
날밤 새는 날이 늘어가는 만큼.. 아이의 성장도 계속된다.
지난 만삭사진과 더불어 50일 촬영까지가 조리원에서 제공하는 패키지이기 때문에
늘 방문하던 노원 베이비토마에 다녀왔다.


촬영은 생각보다 순조로웠다. 토요일 저녁시간이었음에도 지난번과 다르게 붐비지 않았다.
50일 때는 아직 아이가 표정을 다양하게 지을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설정샷을 찍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아기가 자는 시간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아인이는 주로 낮에 자고 밤새 깨어있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자는 시간이었는데
다행히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아기에게는 쉬워보이는 촬영일도 굉장히 힘든 운동이라 했다.

지난번에 소개했듯이 스튜디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부부끼리 정확한 의견조율이 필요하다.
만삭, 신생아, 50일 촬영까지 총 3번의 스튜디오를 이용하게 되는데
사진 원본을 받기 위해서는 백일 촬영 (기본액자 15만원)을 계약해야 한다.
1회당 5만원씩 출장비라 생각하고 과감히 투자하기로 했다. 다른 부부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대신, 100일 촬영하는 모습을 잘 봐두었다가 셀프스튜디오를 예약해서 따로 100일 사진을 남겨야 한다.
(셀프스튜디오는 2시간에 5만원 정도 한다. 사진찍는 요령만 좀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다.)


백일 촬영시 남편들이 알아야 할 사항 정리 (베이비토마제공)
1.먼저 아기가 잘 깨어서 노는 시간으로 예약하세요. (아기가 자면 답이 안나옵니다.)
2.고개드는 연습을 시켜주세요. (평소 연습을 시켜주고, 눈으로 대화하는걸 익히면 촬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함)
3.오는 길에 아기가 푹 자고 있으면 깨우지 마세요. (일부러 깨우면 스트레스 받고, 그럼 표정이 안 좋다고 함)
4.오시기전에 다른 곳에 들려서 오시는 것은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아기가 지치면 촬영이 어렵다고 함)
5.촬영은 아기에겐 에너지 소모가 많은 일이랍니다. (보리차와 분유를 충분히 챙기삼)
6.기저귀와 가제수건을 넉넉히 가져오세요.
7.아기 목욕은 바로 전 날 해주시고 촬영 날은 세수만 해주세요. (목욕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음)
8.얼굴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아기 손싸개를 해주세요.


마지막 팁!!
백일 촬영은 105~115일에 촬영하는게 좋다. 그 이후에는 낯가림이 생길 수 있어 촬영이 곤란하다고 한다.


김아인 50일 촬영본과 신생아 사진


모델이 괜찮았다면~
댓글 한번 남겨주세요. 그럼 앞으로 블로그 열심히 운영할게요~
Posted by 수신제가치국평천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