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신제가입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후크필름 까페에 칼럼을 개제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뭐든지 밀어붙이는 성격이라 시작은 했는데 솔직히 글로 표현하는 능력이 많이 부족하고
경험도 없는지라 조금 겁이 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UCC에 대해서 다알고 계십니다. 근데 문제는 UCC는 선뜻 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제 UCC는 이런 고민에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좀 거창하기는 하지만,
대한민국 모두가 UCC를 자유롭게 만드는 그날까지... 입니다.

수신제가의 UCC에는 몇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사람 냄새가 나는 UCC를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2. 1인 제작이 가능한 UCC를 많이 보여줍니다.
3. 직접 뛰고 머리싸매 만든 UCC입니다.


솔직히...
제가 처음 후크필름에 가입하고 활동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프로젝트별 활동이 주가 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도 참여는 하고 싶었는데, 그때마다 시간내기가 어려웠습니다.(핑계죠모?!) 또 아직은 혼자 기획하고 이리저리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멀찌감치 지켜보았습니다.
까페에 오는 사람들이 모두가 같은 목적으로 오는 것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까페에서 충족하지 못하는 2%를 제가 조금이나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족한 실력이지만 칼럼을 오픈해주신 후크선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보물섬을 향해 본격적으로 향해를 시작할까합니다.
나름 짜세를 잡아봤는데, (죄송합니다.)
Posted by 수신제가치국평천하
l